THE BEST SIDE OF 호치민황제투어

The best Side of 호치민황제투어

The best Side of 호치민황제투어

Blog Article

넷째 날 : 체크 아웃 뒤 짐 맡겨두시고 붐붐 마사지 이동 후 서비스받으신 다음 공항 샌딩 후 마무리

오랫동안 여행을 하지 못했기 때문에 작년부터 너무도 많은 분들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베트남 골프 투어에 참여하기 전에 미리 여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응급 상황이나 분실등 여러가지 상황을 대비한 여행 보험을 가입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따라서 다낭에 왔다면 반드시 한 곳 이상은 경험해 보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가성비 유흥으로 분류되는 붐붐 마사지임에도 최상급의 경험이 가능합니다. 붐붐 마사지 패키지는 이런 주요 업소들 중 세 곳을 선택해서 조금 더 저렴한 비용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가장 라이트한 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최근 베트남 유흥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예약이 몰리는 성수기에 방문하기를 원한다면 이용에 어려움이 겪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 미리 여유를 두고 준비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대회가 열린 노하우가 있어서인지 페어웨이와 그린상태가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페어웨이가 좁은 편이라 초보자가 이용하기에는 조금 힘든 편입니다.

황제투어는 유흥과 골프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여행인 만큼 그 목적지는 유흥과 골프 베트남황제투어 모두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지역이어야만 합니다. 어찌 보면 굉장히 간단한 조건이지만, 동남아 국가 주요 도시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관광, 유흥, 골프 중 하나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들은 많으나, 생각보다 두 가지 이상을 완벽하게 만족하는 도시를 찾기란 결코 쉽지 않습니다.

다낭은 자유투어도 많이 오시지만 패키지나 워크숍으로 오시는 분들도 제법 되는 동네입니다. 그렇게 수십 명씩 오셨는데 가라오케나 에코걸등 하루의 상당 부분을 밤문화에 투자하기 어려우신 분들이 계시죠. 그래서 준비된 게 붐붐 패키지입니다.

한국인 파견 직원이 상주해 있어 불편함이 없으며 서비스 수준도 상당한 편에 속합니다.

이 골프장의 캐디는 대부분 남성으로, 비록 영어 실력은 제한적이지만 서비스 마인드가 뛰어나다. 또한, 국제 표준 조명 시스템이 있어 야간에도 플레이 가능하며, 이는 호치민 밤 문화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다낭은 제휴업체들이 굉장히 호의적이고 긍정적인데 반해, 하노이는 이렇게 제휴 맺자고 딜을 칠만큼 관광객이 없고요~ 호치민은 워낙 장사들이 잘되니까 내가왜?

황제 투어는 동남아의 밤 문화에 대해 호기심은 있지만, 막상 체험해 보려니 언어 문제 등으로 인해 선뜻 용기가 나지 않아 망설여지는 분들, 또는 현지 사정에 대해 사전에 일일이 조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전문가에게 맡기고 오로지 즐기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분들이 주로 선호하는 편입니다.

베트남 내 골프장의 위치와 에약방법이 궁금 하신가요? 베트남 여행이나 비지니스로 오시는 분들이 가장 찾으시는 부분도 골프장이실 것 같아 이번 시간에는 베트남 골프장에 대해 정리 해보았습니다. 

특히나 하얀 피부를 가진 여성들이 많은 나라가 베트남 입니다. 더군다나 한류열풍이 불다보니 옷 스타일역시 한국과 흡사해 더욱더 친밀감을 조성합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