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5-SECOND TRICK FOR 베트남골프투어

The 5-Second Trick For 베트남골프투어

The 5-Second Trick For 베트남골프투어

Blog Article

골프장 내에는 클럽 하우스가 있으며, 두 개의 레스토랑, 프로샵,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라커룸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스피드 보트를 이용하면 도시와 항구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이용을 권장합니다.

#베트남골프여행 #하노이골프여행 #자유패키지골프여행 #베트남해피골프여행사

다낭 골프에서 최고의 가성비 안전하고, 편안하게 셜계된 고품격 여행을 즐기세요.

풀빌라를 예약한 손님들에겐 바베큐 셋팅을 도와드리며 술상 셋팅을 원하는 손님들에겐 술상을 셋팅해드리는 도움까지 모두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한국과 베트남과의 비행기 직항 노선이 많으며 비행시간이 다른곳에비해 짧습니다. 각 시간대별로 직항 비행기가 많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가능 합니다.

당연히 가성비 패키지도 차량 지원이 제공되며, 상대적으로 시간 여유가 많기 때문에 일정을 보다 자유롭게 선택하거나 추가할 수 있어 특히 골프를 함께 즐기기 원하는 경우 선호도가 높습니다.

온도와 습도가 일년 내내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지역으로 골퍼들에게 인기있는 골프장중 하나입니다.

호치민 황제투어 가격표는 대부분 이정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뭐 다낭이든 하노이든 마찬가지다. 베트남 자체 시세가격표이니 참고하고 이것보다 무리하게 많은돈을 주는 업체는 피하는것이 상책이다.

하나부터 열까지 재밌게 내맘대로 유흥을 즐길수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기 때문에 풀빌라는 남자들에게 꼭 추천하는 코스이다.

호치민 황제투어(풀빌라) 풀빌라만큼 재밌는 밤문화가 없다. 이건 호치민이 아닌 다른 어딜가도 마찬가지다.

덕분에 과거 식민지 시절 유럽풍의 독특한 건축물들이 그대로 보존되고 있어 현재 많은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관광 명소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콤보 패키지는 자유 여행 오셨을 베트남황제투어 때 가장 많이 찾는 가라오케와 붐붐 마사지를 묶어서 할인해 드리는 패키지입니다. 가라오케는 당연히 마무리가 포함되어 있고, 소주나 맥주 세트 중에 선택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붐붐마사지는 선택 가능한 업체 이용 가능 하십니다. 패키지로 한 번에 오시는 것도 좋지만 자율일정 중에 가라오케나 마사지 필요하실 때 개별로 가시는 것보다 더 할인 가능 합니다.

    대표자 : 이원철

라운딩 후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는 골프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베트남식은 물론 수준급의 한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